Search

'전역' 정진운, 감출 수 없는 기쁨 "2AM 군백기 끝" - 중앙일보

nycpolitic.blogspot.com
그룹 2AM 정진운이 전역 인사를 전했다.
 
정진운은 7일 자신의 SNS에 "#집에가야지 #복귀가뭐죠? 2AM 다 나왔어요. 기다려줘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만나는 그날까지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운은 군복 차림으로 전역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서도 전역 소감이 이어졌다. 그는 "오늘부로 말년휴가 겸 미복귀 전역을 하게 됐다. 얼른 나가서 일도 많이 하고 싶었고 팬들도 보고 싶었다. 2AM 멤버 중 마지막으로 전역하게 됐는데, 얼른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 전역했어요! 집에 가야지"라며 큰 소리로 쾌재를 불렀다.
2AM 멤버 조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창민이 형이 제일 부러웠던 우리는 드디어 모두 군필돌이 되었다. 막둥이 정진운 만기 전역을 축하한다! 18군번 리더 조권"이라는 글로 정진운의 전역을 축하했다.  
 
한편, 지난해 3월 입대해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해 온 정진운은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를 마치고 부대 복귀 없이 바로 전역했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역' 정진운, 감출 수 없는 기쁨 "2AM 군백기 끝" - 중앙일보 )
https://ift.tt/30HhaI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전역' 정진운, 감출 수 없는 기쁨 "2AM 군백기 끝"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