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진 출신 장윤정이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장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3년 전 이혼을 했고 지금은 딸 둘과 함께 지내고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장윤정은 "내 일상에서의 외도라는 느낌이다. 아이들이 내 손이 많이 필요할 때인데 두고 올 때는 머릿속이 복잡했는데 남해 하우스 도착 순간 그 생각이 싹 잊어버렸다"며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설명했다.
장윤정은 카레를 만들어 상을 차렸고, 출연자들은 그의 요리 실력을 감탄하며 칭찬했다.
장윤정은 자신의 요리실력에 대해 "저 혼자 1년에 6번 제사도 지냈다. 요리 실력이 안늘 수가 없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8월 장윤정은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장윤정은 1997년 첫 번째 이혼에 이어 두 번째 이혼을 하게 됐다. 두 번째 결혼에서 얻은 두 딸은 장윤정이 키우게 됐다.
1970년생인 장윤정은 숙명여자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고,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뽑힌 뒤 방송활동도 활발히 했다.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 "3년 전 이혼...두 딸과 생활 중" - 이포커스 )https://ift.tt/3jVkHeh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 "3년 전 이혼...두 딸과 생활 중" - 이포커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