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미스트롯2' 참가자 목록이 전부 공개됐네요. 근데 이분 혹시 그분 맞나요...?” (사진) - 위키트리 WIKITREE

nycpolitic.blogspot.com
TV조선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에 출연할 예정인 참가자 목록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더쿠'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TV조선이 방영을 앞둔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목록이 전해지고 있다.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자가 참가하는 가운데 익숙한 얼굴도 눈에 띈다. (링크)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대표적인 방송인은 박슬기, 가수 나비, 배우 김성은, 강예빈 등이다. 가수 허찬미, 배우 오승은도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네티즌 눈길을 사로잡은 출연자도 있었다.

가장 주목을 받은 참가자는 가수 송하예다. 최근 방영한 SBS Plus 예능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한 그는 사재기와 악플에 대해 심정을 털어놓은 바 있다. 그가 '미스트롯2'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을지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미스트롯2'는 약 5개월간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12월 17일 시작된다.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미스트롯2' 참가자 목록이 전부 공개됐네요. 근데 이분 혹시 그분 맞나요...?” (사진) - 위키트리 WIKITREE )
https://ift.tt/3onH0L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미스트롯2' 참가자 목록이 전부 공개됐네요. 근데 이분 혹시 그분 맞나요...?” (사진) - 위키트리 WIKITREE"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